장애인활동지원

다르지만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차이가 차별되지 않는 세상을 위해 우리가 사는 이곳에서 행복한 일들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공지사항

활동지원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제목 4월 업무보고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3-26 조회수 92
파일
< 4월 업무보고 공지사항 안내 >

※ 공 지 사 항 ※
1. 4월 10일 근무는 근무하기 전에 센터로 연락하기
2. 일정표, 제공기록지, 3월 업무보고 4/5일까지 제출.
3. 활동지원사 보수교육 – 4/12(금) 10:00-12:00, 충주농협
4. 활동지원사나 이용자의 변경사항은 센터로 보고하기
5. 업무보고는 매주 전담인력에게 확인 - 이용자의 건강, 일정 변경 등 특이사항 보고
6. 결제 시 휴게시간 지키기(4시간이상 근무 시 30분, 8시간 근무 시 1시간)
7. 근무변경이나 소급결제는 전담인력과 통화 후 진행(주말이나 야간에는 평일 근무시간에 업무폰으로 연락하기)
8. 비대면 서비스(심부름등)는 업무폰으로 문자 보내고 근무하기
9. 가사 서비스 근무시 가스나 전기, 주방도구 안전하게 사용하기, 사회서비스 근무시 차량사고, 미끄러짐, 낙상사고에 유의 하여 근무하기
10. 바우처 카드 소지 모니터링 불시 점검 중
11. 마약검사와 건강검진 하기

주 날짜
1 주 ( 3/31 – 4/06 ) 
2 주 ( 4/07 – 4/13 )
3 주 ( 4/14 – 4/20 )
4 주 ( 4/21 – 4/27 )
5 주 ( 4/28 – 4/30 )